글램 출연 “50년전통 매운냉면” 종로구 숭인동 맛집 “깃대봉냉면” [식신로드 Gourmet Road] EP 130-1

글램 출연 “50년전통 매운냉면” 종로구 숭인동 맛집 “깃대봉냉면” [식신로드 Gourmet Road] EP 130-1


태그 : 냉면
1437988966
영상 시간 : 22:22
평점 : 4.13

좋아요 : 162 , 안좋아요 : 34

출처 : 식신로드2 LIVE (Gourmet Road2 LIVE)
165456


동서남북 시리즈 매운맛 4편 ① 북쪽 ’50년 전통 매운냉면 [깃대봉냉면] 종로구 숭인동 56-25 대한민국 최고의 맛집들만 엄선하는 식신로드에게…

업데이트 날짜 : 2015-07-27 09:22:46
동서남북 시리즈 매운맛 4편 ① 북쪽 ’50년 전통 매운냉면 [깃대봉냉면] 종로구 숭인동 56-25 대한민국 최고의 맛집들만 엄선하는 식신로드에게…

15 Comments:

  1. 얼마나 맛없길래… 냉면 맛없기쉽지않은데

  2. 회사다닐때 토욜에 직원들과 같이가서 먹고 퇴근했던 기억이… 진짜 좋아하는 맛…아…침고임. 낼 택배보내 달라고 전화해야겠네요.

  3. 맛없음…먹지마세요 실망합니다

  4. 글램이 누구야

  5. 여기 진짜 맛있는데.. ㅠㅠㅠ

  6. 냉면집은 진주에 있는 하연옥임

  7. 정말 맛없는곳 비추천

  8. 가게되면 파는빼주세요라고해야지 ㅎㅎ

  9. 여기 진짜 맛있음 순한맛만 먹어봤는데 어린이들이 먹기좋은듯 국물이 살짝 달고 좋음

  10. 저게맵나요 엽떡이맵나요

  11. 박지윤 비호감.

  12. 깃대봉은 정말 맛있게 매콤함.
    동아,낙산,혜주,할매 냉면중에 깃대봉이 젤 맛있음

  13. 박지윤 ㅋㅋㅋㅋㅋ

  14. 여기 우리동네임ㅋㅋㅋ

  15. 와 헤드샷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