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 식도 붓기를 가라앉히는 시원한 음식들! 물냉면, 비빔냉면, 그리고 만두까지! Mukbang (Eating Show/Social Eating)

밴쯔▼ 식도 붓기를 가라앉히는 시원한 음식들! 물냉면, 비빔냉면, 그리고 만두까지! Mukbang (Eating Show/Social Eating)


태그 : 냉면
1482224401
영상 시간 : 49:39
평점 : 4.83

좋아요 : 8521 , 안좋아요 : 298

출처 : 밴쯔
1428578


밴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 한식/중식/일식/양식 야금야금먹방 : ——————————————————–…

업데이트 날짜 : 2016-12-20 09:00:01
밴쯔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 한식/중식/일식/양식 야금야금먹방 : ——————————————————–…

29 Comments:

  1. 간단하게 시켜서 먹어요? ;"

  2. 9:21 저런걸 어떻해 다 입에 들어가지

  3. 35:32
    여자톤 넘 웃겨요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
    오이ㅅㅣㅣㅣㅣ☆

  4. '비빔냉면~ 아!~ …살렸다ㅋ' 이부분 왜이리 웃기지 ㅋㅋㅋ

  5. 누가 뺏어먹는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무조건 한입에 다먹을려고 하세요?

  6. 대리 만족 감사합니다ㅠㅠ

  7. 식도 빨리나으세요 ㅠㅠ

  8. 조또는 잠깜만고 많이가 이빠이인가.. 그리고 조센징이 일본이 우리나라사람 않좋은말로 바꾼거고 스바라시,스고이는 대단하다 난다는 뭔데인가 뭐야인가 암튼 그거고 오이시는 맛있다

  9. 밴쯔님이 맛있는 녀석들에 가나시면
    한입만 하면 대박날뜻ㅎㅎㅎㅎ

  10. 밴쯔님께 간단한 식사
    나에겐 3일 식사

  11. 냉면먹고 싶다..

  12. 시청자 생각해주는거 대단하고 멋있다

  13. 비교
    먹는양
    김준현=뺀쯔

    김준현<<<<<<<<<<뺀쯔

  14. 여기서 멋있는 형이 힘콩?

  15. ㅇ…이게 간단?하긴밴쯔에겐

  16. 님들덕분에 사치 ㅋㅋ 이뻐라~

  17. 밴쯔님이 먹는것은 맛있어보이는거 나만 그러나?

  18. 헐장생걋어

  19. 밴쯔님 생얼?

  20. 진짜 너무 맛있게 먹는거 아닙니까 형님…..반칙!!!

  21. 다대기는 일본말이 아니구 사투리로 알고있어요!

  22. 형 안좋아하면 안먹어도되요 ㅜㅜㅜ

  23. 다데기 일본어라고 뭐라하시는분들은…. 가방도 보따리라고 말하고다니세요ㅋㅋ

  24. 돈슨주식블랙큐브

    저분 살 안 찌는이유 제가 가져왔어요.
    하루에 10번씩 대변을 본답니다.

  25. 돈슨주식블랙큐브

    오늘 국어시간에 밴쯔님나왔어요 !

  26. 먹어서다치고 먹어서치료하기

  27. 소미요♡♡

  28. 진짜 전 냉면먹을땐 겨자맛으로 먹어서ㅎ..넘나 먹고싶은것..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